일상/밖에서 냠냠

[광주 주월동 맛집] 명인면옥 - 냉면 숯불고기 수제돈까스 내돈내산

purincess 2021. 6. 8. 13: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광주 주월동 맛집
명인면옥에 다녀왔어요><
6월이 되자마자
푹푹 찌는 날씨 실화입니까..??




주차걱정은 노노노~
주차장이 굉장이 광활합니다


날이 더워져서 그른가
한국인들 입맛 다 똑같아요!!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저희의 대기 번호는 80...
방금 들어간 분들이
70이었던 거 같았는데 ...




안이랑 밖에 의자도 있어서
편하게 기다리실 수 있어요!!
좀 덥긴 하지만 :)



메뉴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저희는 물냉1 비냉1 수제돈까스1
이렇게 시켰어요ㅎㅎ

냉면에는 숯불고기가 세트입니다
세뚜세뚜~~><




위 물냉면 / 아래 비빔냉면 ㅋㅋ
순간 둘이 너무 똑같아서
비빔냉면이 두개 온 줄 알았어요!!
자세히보면 육수의 차이가 ㅋㅋ

숯불 고기는 2인분 같이 나옵니다~



고기 한 점 올리고!!
냉면으로 감싸!!
입으로 쏘옥><



수제 돈까스는 양이 완전 많아요!!
이렇게 클 줄 몰랐지만
다 먹은 건 안비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