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밖에서 냠냠

[수원 행궁] 솥밥 전문점 '뜸' - 간판 없는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

purincess 2021. 12. 9. 17: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이에요><

수원 행궁 솥밥 맛집

'뜸'에 다녀왔어요 ㅎㅎ

 

 

 

수원 행궁 '뜸'

 

 

 

 

 

한식 lover 푸린이를 위해

친구가 미리 알아봤더라구요 ㅋㅋ

 

 

 

친구 말로는

저번에도 한 번 먹으러 왔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못 먹었다고 해요

 

 

 

아니나 다를까 저희도

4시 40분쯤 도착을 했는데

이미 대기팀이 7팀 정도 있었어요!!! 

 

 

 

오픈 시간이나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가면 

기다리지 않고 식사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수원 행궁 솥밥 맛집 '뜸'

간판이 따로 없어요 ㅋㅋ

 

 

지도 보고 찾아가시다가

항아리!!!

항아리 모양을 기억하셔야 해요 ~

 

 

 

 

 

입구 앞에서 태블릿으로

대기 명단을 올릴 수가 있어요

 

 

 

 

 

 

저희는 비교적 초반이었는데

5시 오픈하기 전에 

순서대로 주문을 먼저 받더라구요 ㅎㅎ

 

 

 

반주를 좋아하는 저는

솥밥에 막걸리 한 사발을

곁들이고 싶었는데

막상 가보니 가게 분위기가

생각보다 시끌벅적해서

밥만 먹고 나왔어요 ㅋㅋ

 

 

 

<purin's pick!>

훈제오리 솥밥

연어 솥밥 

 

 

 

 

 

 

세팅이 정갈해요 ㅎㅎ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ㅎㅎ

훈제오리 찍어먹을 머스터드를 함께 주어요

 

 

 

 

 

 

국물은 미역국!!

저는 엄마가 끓여주는

진~한 미역국도 좋지만

이런 외식업체 특유의

달달한 미역국도 좋아해요 ㅋㅋ

 

 

 

 

 

 

우리의 메인 메뉴 등장!!

 

 

 

 

 

 

뚜껑 오~픈!!!><

 

 

 

 

 

 

밥그릇에 밥을 덜고

따뜻한 물 부어서

누룽지 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ㅋㅋ

 

 

밥 다 먹고

누룽지까지 먹었더니

정말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한식 좋아하시고 솥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요!! 

 

 

저는 재방문의사는 있지만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거 같진 않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