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밖에서 냠냠

[아차산 맛집] 아차산막국수 -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감자전

purincess 2021. 6. 21. 15: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이에요><

주말에 아차산에 다녀왔어요!!! 

 

 

 

아차산은 북한산보다 수월하다고 해서

마음 편하게 등반했어요 :)

 

 

 

원래 계획했던 루틴은 

내려와서 할아버지손두부를 먹을 예정이었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

 

 

11:30 쯤 내려왔는데 줄을 길게 서있더라구요!!

게다가 가게 안은 완전 북적북적 ㅠㅠ

기다릴 엄두가 안 났어요 ㅠㅠ

 

 

 

 

 

 

날씨도 덥고 시원한 게 땡겼는데

마침 건너편에 막. 국. 수. 가 보이는 거예요!!

 

바로 건너서 

아차산막국수에 들어갔어요 ㅎㅎ

 

 

 

 

 

 

두 명이서 간 거라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감자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실 메밀전병이 끌려서 들어갔는데

감자전 포스터 보는 순간

메밀전병을 배신해버렸어요 ㅋㅋ

 

 

 

 

 

 

확실히 여름이 다가왔나 봐요

열무김치랑 새콤한 무채(?)가 기본찬으로 나와요 ㅎㅎ

 

 

 

 

 

 

 

비빔막국수예요 ㅎㅎ

보기만 해도 입맛 돋워주는 비주얼입니다 ~!!

 

 

 

 

 

 

이건 물막국수예요 ㅎㅎ 

양념이랑 토핑은 비빔막국수랑 똑같은데

육수 양의 차이가 있어요!!

 

 

 

 

 

 

감자전까지 세팅 완료!!

개인적으로 감자전 저렇게 작게 부치는 거

완전 호호호!!!!

 

 

 

저도 집에서 가끔 감자전 부쳐먹는데

저렇게 작게 만들거든요 ㅎㅎ

 

 

 

그럼 잘 먹겠습니다 >< 

 

 

.

.

.

.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남김없이 싹싹!!

싹쓸이~~>3<

 

 

 

배가 고프기도 했는데

물막국수는 완전 시원하고

비빔막국수는 매콤 새콤하고

감자전은 쫀득쫀득했어요

 

 

 

감자전을 비빔막국수에 싸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무더운 여름에 아차산 등반하고

막국수 한 사발 해보셔요 :D

 

 

 

 


 

728x90
반응형